녹두장군휴게소에 따르면 서비스 향상을 위한 3월중 교육에 한국교통문화운동본부 박용훈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교육을 실시했다.
박용훈 대표는 특강에서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해외사례를 중점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방법과 고객 접점스킬에 대해 교육하고 이어 개인코칭을 통해 직원 개개인의 부족함은 고치고 장점은 부각시키는등 현장에서 타 휴게소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김형구 소장은 “차별화된 고객감동 서비스가 휴게소 경쟁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을 통해 종사원 모두 서비스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