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금산 공장, 위생설비 갖춰

△진안군 백운면 덕현리(주택)= 본 건은 내동마을내 및 일원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단독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순수농촌지대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조사일 현재 주거용건물용지로 이용중이며, 동측으로 개설된 콘크리트 포장도로 등을 통하여 접근한다.

 

목조 및 블록조보강 스레트지붕 단층으로 블록노츨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김제시 금산면 청도리(공장)=본 건은 하운동마을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간헐적으로 근린생활시설 및 단독주택,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일반철골 및 강파이프구조 샌드위치판넬지붕 2층으로서 판넬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해썹시설 등이 되어 있다.

 

△완주군 상관면 죽림리(전)=본건은 북치마을 북측인근에 소재하며, 주위는 임야가 주를 이루는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농기계 출입가능하나, 원거리에 간선도로가 통과하는 등 제반 교통여건은 불편한 편이다.

 

각각 부정형 완경사지로서 묵전상태이며, 지적도상 맹지이나 토지상에 농로가 개설되어 있으며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