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건설이 전주 서부신시가지에 시공하는 ‘성우아르데코’가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성우아르데코는 서부신시가지에서는 보기 드문 전용 47㎡, 52㎡ 소형 타입만으로 구성됐다.
특히 계약금 10% 분납(1차 10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 등 파격적인 조건으로 공급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예정 분양가 또한 서부신시가지 입지를 고려할 때 파격적이라 할 만하다.
서부신시가지는 주변시세가 3.3㎡당 900만원대를 오가며 주거지로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고 전북도청, 전라북도우정청, 경찰청, 전라북도중소기업청 등 굵직한 기관들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 인근 중심상권가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잘 갖춰진 계획도시로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상산고, 전일고, 서신중, 한들초, 홍산초 등이 위치해 있고 학원가도 잘 갖추어져 있어 전주지역 내에서 교육환경이 우수한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더욱이 3.3㎡,당 600만원~700만원대 분양가는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하다.
청약일정은 4월 26일 특별공급, 4월 27일 1순위 접수, 4월 28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순위 접수는 인터넷 청약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인터넷청약 방법은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1순위 청약이 마가뫼면 2순위 접수는 신청을 받지 않는다.
성우아르데코 모델하우스는 서부신시가지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객 전원 사은품 증정, 선착순 방문객 사은품, 방문객 대상 일일 경품추첨 이벤트, 청약감사 경품 추첨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품, 경품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1600-824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