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임실N치즈' 맛 보세요

신제품 9종 출시 기념 오수휴게소서 시식회

▲ 지난 29일 임실 오수휴게소에서 열린 임실N치즈 신제품 출시 시식회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임실군

명품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임실N치즈’가 신제품 9종을 출시, 지난달 29일 완주순천고속국도 오수휴게소에서 시식회 및 홍보전을 가졌다.

 

(재)임실치즈과학연구소가 마련한 이날 홍보전에는 심민 임실군수와 설동섭 치즈농협장, (주)ECMD 민순기 지사장 등 이용객 100여명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수휴게소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공동생산제품으로 퀘소블랑코치즈와 스트링치즈, 고다치즈 및 까망베르치즈 등 4종이 소개됐다.

 

또 관내 유가공업체와 공동으로 개발한 플레인과 치즈를 비롯 딸기와 천마, 표고버섯 등 5종의 요구르트도 함께 소개돼 관심을 끌었다.

 

이날 시식회를 통해 오수휴게소 운영사업자인 민지사장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약속하고 아울러 신제품 9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도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임실치즈과학연구소가 관내 유가공업체들을 대상으로 현장중심의 이론과 실습교육을 지원해 공동으로 개발됐다.

 

심민 군수는“민·관이 공동으로 개발한 신제품이 반드시 성공하길 기대한다”며“치즈산업 활성화로 지역경제 부흥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