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 전주 'e편한세상 우아' 분양 예정

59㎡~84㎡ 총 220세대 / 오는 12일 견본주택 오픈

▲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 3가 일원에 들어서는 삼호‘e편한세상 우아’투시도.

주식회사 삼호는 오는 12일 전주에서 ‘e편한세상 우아’ 견본주택(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 746-41번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 3가 743-14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우아’는 우아주공 2단지를 재건축하는 현장으로 총 750세대 중 59㎡(71세대), 74㎡(79세대), 84㎡(70세대) 등 총 220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e편한세상 우아’는 1군 브랜드 ‘e편한세상’만의 노하우가 집결된 최신설계를 선보인다. 남향 위주의 채광이 극대화된 4Bay 평면구조(일부 제외)로 설계됐고, 획기적인 충간소음 저감설계(거실, 주방)로 층간소음 및 난방 에너지 소모를 함께 줄였다. 또한 기존 재건축 아파트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신평면 구조 및 알파룸, 대형팬트리 수납 특화, 뛰어난 공간비율 설계를 적용(일부 제외)해 상품성을 높였다. 또한 전주의 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단지 인근에서 힐링, 문화, 교육, 쇼핑 등 생활에 관한 모든 것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환경도 단지 부근에 전주의 핵심 도로인 백제대로가 있고 도보 거리 내 KTX전주역이 있어 시내·외로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홈플러스 전주점, 전북대학교 병원, 건지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것 역시 내세울만 하다.

 

이와 함께 단지 뒤쪽에 건지산 편백나무숲, 전주 동물원 등이 있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우아동은 원도심 재건축정비사업에 따른 미래 가치가 기대되는 곳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에 상품, 교통, 학교와 입지까지 좋은 아파트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 063-242-2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