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완주군 매력 찾아 피서 즐겨요"

郡 공식블로그에 게재 / '피서의 법칙' 인기몰이

완주군 공식블로그(http:// wanjublog.com)에 실린 ‘완주판 피서의 법칙’이 블로거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군에 따르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완주군의 다양한 피서지를 알리고 소개하기 위해 완주지역의 볼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를 권역별로 엮어 ‘완주판 피서의 법칙’을 연재하고 있다.

 

첫 번째 특집으로는 ‘운주면과 17번 국도’편으로, 운주의 청룡천, 금고당 계곡, 옥계동 계곡 등을 비롯 인근 대둔산도립공원도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운주면에 있는 도내 최초의 커피농원과 두부만들기 콩버거 체험 등을 알리면서 가족단위 체험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두번째 특집으로는 여름 힐링 최적지로 고산면- 오밀조밀 피서지편에서는 만경강 최상류에 위치한 고산면 소향리 창포마을을 비롯 고산자연휴양림, 고산미소시장과 전통시장을 알리고 있다.

 

세 번째 특집으로는 선녀가 노니는 계곡 동상면을 통해 운장산 연석산 대아저수지 동상저수지 등 아름다운 자연과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윤아 홍보팀장은 “이번 완주판 피서의 법칙을 통해 청정자연으로 유명한 완주군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거리는 물론 숨겨진 완주군의 매력을 알아보고 느낄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