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제28회 문화가족의 날 성료

무주군 문화예술인들이 지역의 문화예술발전 방향 모색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무주군은 지난 9일 무주예체문화관에서 2016년 문화교실 활동을 결산하며 서로의 작품과 공연을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만든다는 취지에서 제28회 무주 문화가족의 날 & Happy 365 문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념식에는 황정수 군수와 유송열 군의회 의장, 백경태 도의원, 한국문화원연합회 이경동 회장, 전북문화원연합회 나종우 회장, 무주문화원 김내생 원장을 비롯한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무주문화원 문화교실 수료증 수여와 함께 무주문화원 맹갑상 부원장이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무주군수 표창을, 무주문화원 이윤승 이사가 무주군의회의장 표창을, 무주문화원 문화교실 홍한일 사진반 강사가 무주문화원이 주는 공로패를, 무주향교 박찬걸 전교와 무주군청 길윤섭 문화예술담당이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황정수 군수는 “로비 가득 전시된 작품들을 보면서 또 행사장 안을 꽉 채운 공연 열기를 체감하면서 가슴이 뭉클함을 느꼈다”며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나눔에 대한 온정으로 뜻깊게 보내신 여러분 덕분에 한 번 더 웃고 한 번 더 어울리며 한 번 더 감동을 받았던 만큼 여러분의 활동을 뒷받침해 나가는 데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