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크루즈' 판매 앞두고 2월 이벤트 진행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차체 크기, 성능, 안전성 등 모든 면에서 차급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이 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고객 사로잡기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고객이 이달 내 차량 출고 시 125만원 상당의 맥북(MacBook )을 증정한다.

 

여기에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에게 급이 다른 파격 혜택을 제공, 제품에 대한 호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이 콤보 할 부 이용시 최대 50만원을 할인해 주며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이사 등 새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밖에, 5년 이상된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원을 중복으로 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