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상용차 고객센터 오픈

현대자동차가 5일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고객센터를 열었다.

 

현대차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자동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현대자동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로 전화해 긴급 출동 관련 문의는 1번, 차량 정비 및 구입 관련 문의는 2번을 선택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