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청소년 K-POP 페스티벌 성황

전북과학대 미디어과 주최

▲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전주 한옥마을에서 제 6회 전국 청소년 K-POP 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행사 관계자 및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 방송연예 미디어과(학과장 현철주 교수)에서 주최한 ‘제6회 전국 청소년 K-POP 페스티벌’이 지난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전주 한옥마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기존의 K-POP 경연대회와는 달리 방송연예미디어과 교수진들과 방송연예분야 최고의 멘토 16명이 연기,보컬, 모델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40명을 대상으로 멘토링 캠프 형식으로 진행하여 의미를 더했다.

 

첫날 행사에서는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멘토들로부터 살아있는 생생한 현장 소리를 들었으며 전공별 멘토 심화강의를 통해 개인별 레슨도 받았다.

 

또 저녁에는 한옥마을 사랑나무에서 멘토와 멘티들이 함께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의 무대가 펼쳐져 관람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둘째날에는 참가자 전원이 한옥마을 경기전에서 역사탐방과 한옥마을 일대 견학행사를 진행하며 꿈과 희망을 나누었다.

 

행사 총연출을 맡은 방송연예미디어과 이만세 교수는 “방송연예인을 꿈꾸는 전국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열정의 무대를 동시에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청소년들이 방송연예인의 꿈을 키워가는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