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창립 38주년 기념행사

내달 5일까지 할인 등 진행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 창립행사가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열흘간 이어진다. 올해로 38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풍성한 할인 행사 및 사은 이벤트 등을 마련하고 나섰다.

 

먼저, 창립행사 기간에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와인 슈퍼쇼’를 열고 프랑스, 이태리, 미국, 칠레 등의 다양한 와인을 30~80% 할인판매하며, 각종 위스키 품평회에서 210개가 넘는 금상을 받은 와인 브랜드인 ‘카발란 클래식(20만원)’ 위스키도 한정판매한다.

 

또한 6층 이벤트 홀에서는 홈패션 인기상품전, 쉬즈미스 & BCBG 추동 아우터 특집, 아웃도어 다운점퍼 페스티벌 등 겨울 인기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진도 모피, 골든듀 골드바, 갤러리어클락 시계 등 롯데백화점과 유명브랜드가 함께 기획한 인기아이템 컬래버레이션 상품전과 아동·유아·영패션 상품군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파티’ 행사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이밖에 백화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창립행사 기간동안 스마트 쿠폰북을 활용하여 롯데카드, L.POINT 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창올림픽 D-100일 기념으로 제작한 ‘수호랑 방한용품’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