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 만나며 이스타항공의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다.
또한 2기는 오사카여행, 기내식체험, 직무인터뷰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체험해 활동의 폭을 넓혔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성공적으로 홍보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들을 축하하고, 수료증을 수여했다.
또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고 국제선 항공권을 증정했다. 참여한 모든 서포터즈들은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항공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말께 윙스타 3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항공과 여행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