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 '성황'

▲ 25일 남원춘향골체육공원에서 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가 열리고 있다.
농업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남원농협(조합장 박기열)은 25일 남원춘향골체육공원에서 남원농협 조합원,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 유재도 전북지역본부장, 심민섭 남원시지부장, 이용호 국회의원과 이환주 남원시장, 강용구 도의원, 이석보 시의장, 인근 농협 조합장 등 4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합원과의 화합을 다지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이 날 행사는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을 포함한 1부 행사, 조합원과 함께하는 2부 행사에서는 게이트볼, 윷놀이, OX퀴즈, 박터트리기, 줄다리기 경기 등 명랑운동회를 진행했으며, 3부에서는 조합원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과 초대가수가 출연해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는 농작물재해보험 등 농업인에게 필용한 금융상품상담 부스, 남원 농산물 브랜드 ‘춘향애인’ 및 영농자재 홍보 부스, 선진포크 삼겹살 홍보 및 시식 행사, 대형농기계 전시장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돼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