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정읍 시기동민 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 성황

정읍시 시기동체육회(회장 송기호)·시기동주민센터(동장 최규관)가 주최 주관한‘제37회 시기동민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가 지난달 28일 시기동주민센터 앞 정읍천변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 정상섭·이상길 시의원, 김적우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 최규관 동장, 송기호 회장, 김계순 통장협의회장, 송준상 주민자치위원장, 이철수 상동지구대장, 이상만 상명새마을금고이사장, 고광호 샘고을시장상인회장, 서완종 정읍애육원장등 관내 기관단체장및 동민 500여명이 참여해 축하했다.

행사는 식전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천변 걷기행사, 각설이, 초대가수 등 문화공연에 이어 경품추첨이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동민의 장 공익장 부문에 손연자씨, 모범청소년장 부문에 김연주(서영여고, 2학년)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지역사회 봉사와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희상(13통장)씨, 김동원(시기동체육회원)씨가 정읍시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어 시기동주민센터 이근호 복지팀장과 강수갑 총무팀직원은 통장협의회장과 주민자치위원장 감사장을 받았다.

송기호 회장은“37회 동민의 날을 맞아 동민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을 다지며 시기동 발전은 물론 정읍시 발전에 힘을 모아가자고”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