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25일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고창군이 오는 25일 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연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는 지난 8일 전주를 시작으로 전라북도 9개 시군을 대상으로 이번 달 29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설명회는 전라북도,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북신용보증재단 등 총 15개의 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안내책자를 배포하고 참여기관별 개별 상담부스를 운영해 기업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 이와 더불어 고창일반산업단지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인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사업계획서 작성, 업무협약, 지원사업 등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고창일반산업단지에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 및 입주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유기상 군수는 “지역발전과 일자리창출에 노력해 주는 중소기업인들이 이번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며 “관내 중소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근로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