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산림조합, 정기총회·장학증서 수여식

지난 7일 익산산림조합이 제58기 정기총회 및 제1회 푸르미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익산산림조합(조합장 김수성)은 지난 7일 ‘제58기 정기총회(199회 대의원회) 및 제1회 푸르미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홍성조 산림조합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 푸르미 장학생·가족 및 대의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우선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 결산 결과 및 출자금·이용고 배당 보고, 산림조합 발전 유공자에 대한 관계기관 및 우수조합원 표창수여 등이 진행됐다.

이어 조합원의 복리증진 및 미래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조합 최초로 열린 ‘푸르미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조합원 자녀 10명에게 총 5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김수성 조합장은 “조합원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인재양성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조합원에게 힘이 되고 임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산림조합은 올 초 미세먼지 저감 및 푸른익산 만들기 동참 차원에서 성금 1,000만원을 익산시에 기탁하는 등 시민과 함께하는 산림조합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