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학원연합회 2020년 상반기 학원설립 운영자 연수

지난 2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이승우 회장이 유진섭 정읍시장에게 학원연합회의 권익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승우 전북학원연합회장, 유진섭 시장, 손경호 정읍학원연합회장.

(사)전라북도학원연합회(회장 이승우) 주최, 정읍시학원연합회(회장 손경호) 주관으로 ‘2020년 상반기 학원설립 운영자 연수’가 지난 2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연수는 정읍 관내 학원장과 독서실장 18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와 투명하고 건전한 사교육 문화 정책 수립을 위해 마련됐다.

긴급복지지원 신고자의무교육과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등 학원설립운영자가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관련 규정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승우 연합회장은 개회사에서 “연수를 통해 변화하는 규정을 잘 숙지하고, 방역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조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이승우 회장은 유진섭 정읍시장에게 학원연합회의 권익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진섭 시장은 “전라북도학원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연수를 통해 건전한 학원 운영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