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 ‘콘텐츠코리아랩 토크콘서트’ 개최

오는 7일 전북 콘진원 1층, 일러스트레이터 이공 등 참여, 온라인 동시 중계

전북도와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이하 전북 콘진원)은 오는 7일 오후 3시 ‘제3차 전북도콘텐츠코리아랩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전북 콘진원 1층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콘텐츠 산업 활성화 도모와 도민 콘텐츠 분야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공 씨가 ‘나만의 캐릭터로 만드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 씨는 현재 스탠다드러브댄스 온라인몰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으로, 평소 디자인과 캐릭터 개발 등에 관심 있는 도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유튜브 채널 ‘전라북도 콘텐츠코리아랩’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관심 있는 전북도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다.

아울러 식전 공연으로 전북도레드콘음악창작소 뮤지션들의 특별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레드콘음악창작소는 지역 뮤지션들의 창작 및 안정적 음악 활동 지원은 물론 뮤지션 발굴, 멘토링, 음반·공연 제작 등을 돕고 있다.

한편, 앞서 실시된 1, 2차 콘서트는 장항준 영화감독과 이은재 SBS PD가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