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정읍시새마을회(회장 임환규)는 지난19일과 20일 이틀간 정읍시 종합경기장에서 ‘2020 김치문화 사랑운동’ 행사를 갖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나눔을 펼쳤다.

정읍시와 정읍시학원연합회 후원으로 열린 행사는 임환규 회장과 김인덕 협의회장, 김경란 부녀회장, 손경호 문고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와 정읍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자희 회장과 회원등 100여 명이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또 유진섭 시장과 부인 오명숙 여사, 조상중 시의회의장도 행사장을 찾아 새마을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사랑나눔 실천에 동참을 다짐했다.

새마을지도자들은 첫날 2400여 포기의 배추 절이기와 채소를 다듬고 둘째날 각종 양념 재료를 만들어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사랑의 김장나눔을 위해 750여 박스로 나눠 담아 23개 읍면동 별 소외계층과 장애인복지시설등에 전달했다.

유진섭 시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새마을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받으시고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환규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