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김제모악산축제, 방역 준비 만전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생중계·현장 드라이브인 방식 진행

제14회 김제모악산축제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김제의 산, 모악산의 우리’를 테마로 7개의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을 찾아간다.

올해는 온라인 생중계 및 현장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코로나19로부터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개막식, 집콕 모악산 나들이, 집콕 사생대회, 청춘 가요제, 집콕 경매 등 5개의 프로그램은 유튜브‘김제모악산축제’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아울러 자동차극장, 차콕 쇼핑 등 2개의 프로그램은 김제모악산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관람객을 맞이한다.

김제모악산 행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모든 행사 방문객은 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확인, 발열체크, 출입명부 작성을 진행한 후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내 손소독제 및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구비하고, 일 1회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비대면 온라인 및 드라이브인(Drive-in)의 안전한 방식으로 모악산의 정취를 가득 담아 시민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며 “집에서, 차에서 안전하게모악산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