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영등2동 · (유)원창 자동차공업사,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협약체결

익산시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정욱·변명숙)와 (유)원창자동차 공업사(대표 황인표)는 지난 27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서로가 갖고 있는 인적·물적자원 투입을 통해 복지대상자의 욕구에 맞는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협약체결에서 향후 3년간 저소득층 60가구 차량에 대해 자동차 정기검사 무료 점검 실시 등 재능 나눔을 약속했다.

황인표 대표는 “익산이 2020년 7월부터 자동차 종합검사지역으로 편입돼 검사비가 많이 올라 형편이 어려운 가정 등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직원들과 뜻을 모아 이번 협략체결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변명숙 영등2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스스로 살피고 돕는 민관협력의 좋은 본보기로 귀감이 될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고, 이번 후원과 나눔에 대해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원창자동차공업사는 영등동 소재 자동차 경정비 수리 전문 업체로 영등2동과 낭산면에 정기후원을 하는 착한가게로 등록돼 있고, 특히 올해 폭염기간에 시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얼음생수 300박스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