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1 우수협력업체 시상 및 기술혁신 컨설팅 가져

(주)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은 26일 본사에서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해 협력사 한국수출포장공업, 삼광에프엔씨, 국제산업, 씨케이이엔지 등 4개 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우수협력업체 시상 및 기술혁신 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협력업체의 기술혁신을 통해 품질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하림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하림은 이들 협력업체와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일궈내며 연간 1억원 이상의 순수 원가를 절감하는 효과를 거두는 등 상생 발전하고 있다.

협력사인 한국수출포장공업의 경우 포장박스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원가절감을 위한 기술개선과 품질향상,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상호 협력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었다.

또한, 삼광에프엔씨는 사료품질 향상을 위한 동물성 유지 개선, 국제산업은 철판 절곡 시공 및 생산활동 개선, 씨케이이엔지는 도계설비 전기공사 개선 등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상호 발전하는 길을 열어갔다.

하림은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길을 열어가기 위해 금융지원,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한 채용 및 교육, 위생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과 함께하는 협력사들의 발전을 위해 기술혁신 컨설팅 사업 등 다각적인 방향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미래 동반자로서 하림과 동반상생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