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소방서, 민원 청취관 지정제도 운용

김제소방서(서장 전두표)는 청렴으로 신뢰받는 소방서비스 구현을 위한 2022년 반부패 청렴도 향상대책의 하나로 불만제로 민원청취관 지정제도를 운용한다고 14일 밝혔다.

불만제로 민원청취관 제도는 소방공사, 완비증명, 방염, 위험물 관련 민원인의 불만 사항을 부서장이 직접 상담하고, 해결방안을 같이 고민함으로써 민원인에게 신뢰감과 투명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제도이다.

김제소방서 민원청취관으로 지정된 이동환 방호구조과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소방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민원인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