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산림조합(조합장 한상대)이 15일 장계면 한우리지역아동센터(센터장 박영자)에 학생용 책걸상 기증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장수군청 이희성 부군수를 비롯한 주성덕 주민복지과장, 이성재 산림과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더 나은 학습환경 제공을 위한 책걸상 32조를 기증했다.
이번 학생용 책걸상 나눔행사는 장수군산림조합의 지역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적 경제지원 및 산림의 가치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지역과 지역민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환원 사업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박영자 센터장은 “장계지역 아동과 저소득층 및 결손가정, 조손가정 아동의 보호, 교육, 복지, 문화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 센터에 꼭 필요한 책걸상을 이렇게 기부해 주신 장수군산림조합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이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인성 지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희성 부군수는 “우리 장수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이렇게 매년 책걸상 기부에 앞장서 지원해주고 있는 장수군산림조합과 같이 발맞춰 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상대 조합장은 “우리 지역 아동들이 밝고 건강한 사고력을 갖추고 미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 지원하겠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나눔행사로 지역민과 상생하는 장수군산림조합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수=이재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