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태권유랑단-녹두' 할인 이벤트 진행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서현석)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태권유랑단-녹두> 공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5일 오후 2시 <태권유랑단-녹두> 공연(8세 이상 관람가)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30가족에게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상가 30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4000원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태권유랑단-녹두>는 동학농민혁명이란 격변의 시대, 민초들의 삶을 조명한 작품이다. 현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동학농민혁명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역사 판타지극이다. 태권도의 절도 있는 품새와 겨루기, 고난이도 격파, 아이돌 그룹 같은 칼군무까지 볼 수 있다. 국악과 농악의 신명을 더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창작 태권소리극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매 문의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전화(063-270-787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어린이날 전주동물원과 주변 도로의 극심한 혼잡이 예상된다. 오전 8시부터 경찰의 차량 통제가 실시되는 만큼 사전 예매를 통해 전당에서 배부하는 통행증을 지참해야 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