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대학교(총장 이영준)는 최근 호텔외식산업계열(외식조리제과제빵전공) 재학생들이 '제19회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경연대회'에서 전원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북과학대학교에 따르면 지난 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세계음식문화연구원과 한국푸드코디네이터협회가 개최한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가 개최됐다.
특히 WTCO국제인증대회인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를 비롯해 국내외 식생활 및 음식문화 발전과 세계의 미식 문화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음식 문화 축제이다.
이번 경연대회에서 라이브 금상에 전북과학대학교 A팀(이재혁,서경엽,오가은,한도헌 B팀:이성월,신현승,정다희,송채린,김종범) C팀(이승준,이은서,이수영,최명규,박정원) D팀(김채린,고동표,유민주,김두호,김수호)이 수상했다.
또 대상에 E팀(김경희,김숙희,신숙현,김상준,진기춘)이 수상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상에 C팀(이승준,이은서,이수영,최명규,박정원) 환경부장관상은 E팀(김경희,김숙희,신숙현,김상준,진기춘)이 선정됐다.
호텔외식산업계열 박경태 학과장과 최호중 교수는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노력하여 전원입상의 좋은 결과가 나왔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인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