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가수 임창정이 오는 18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를 선보인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임창정의 히트곡 메들리, 팬들 고민 들어주는 ‘고민 상담소’, 팬들의 노래 실력을 입증하는 코너 등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관객이 함께 즐기고 만드는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본캐(본래의 캐릭터)와 부캐(본래의 캐릭터가 아닌 또 다른 캐릭터)를 넘나들며 다양한 이미지를 구축한 임창정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창정 유니버스’로, 임창정은 5개의 세계관인 가수부터 배우, 프로듀서, 다섯 아들의 아빠, 인생 상담가까지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임창정의 모습까지도 모두 보여 줄 예정이다.
임창정은 각 세계관에 맞는 무대 연출을 통해 관객들에게 신나고 재미있는 이색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최근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서하얀과 다섯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꾸밈없는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전성기 못지않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창정이 어떤 모습으로 전주를 찾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한 임창정 콘서트 ‘IMCHANGJUNG’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임창정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즐기길 원했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