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농원 탐미유, 새로운 판매전략 라이브커머스 진행

전북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커넥트와 연계

최근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방송 모습

익산을 기반으로 한 삼성농원 탐미유(대표 김은중)가 라이브커머스로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전북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인 ㈜커넥트와 함께 준비해 체계적인 방송구성을 보여줬다.

삼성농원 탐미유는 학교급식으로 납품 업체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아이들 건강과 입맛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즙을 꾸준히 연구하고 출시하고 있다.

삼성농원 탐미유는 이날 칡즙을 시작으로 첫발을 뗐으며 다음 달에는 헛개즙 방송 판매를 준비 중이다. 특히 신제품으로 출시될 우슬플러스와 여주플러스도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은중 삼성농원 대표는 “새로운 판매전략인 라이브커머스를 처음 진행했다. 꾸준한 판매를 통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는 창을 마련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