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폴리텍, 신중년 특화과정 전기공사 직종 수료식 개최

국비 지원 4개월 과정 마무리... 21명 수료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가 16일 개최한 2022학년도 하반기 신중년 특화과정 전기공사 직종 수료식에서 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익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이창열)가 16일 대학 산학협력관에서 2022학년도 하반기 신중년 특화과정 전기공사 직종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 과정은 만 40세 이상의 중장년층 고용 안정을 위해 전액 국비로 지원되는 4개월 직업훈련 교육과정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전기공사 직종의 기술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이창열 학장은 21명의 수료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모범적인 태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재홍·오충호 수료생에게 각각 학장상과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학장은 “우리 캠퍼스의 신중년 특화과정은 4개월 과정이지만 6개월분이 압축돼 있는 밀도 높은 교육인데, 모든 교육을 잘 마친 교육생 여러분들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전문기술인으로 거듭나는 뜻깊고 가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라며, 수료 후에도 한 가족으로 여기며 기술인으로서 미래를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캠퍼스는 2023학년도에도 신중년 특화과정을 비롯해 국비 1년 전문기술과정, 전문대학과정(2년제 학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