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전주에 상륙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 이하 전주점)이 오는 28일 1층 패션잡화 매장에 조 말론 런던이 들어선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은 영국 정통 스타일의 독창적이고 품격 높은 부티크 향수로 유명한 브랜드로 절제와 참신함, 우아함과 과감함, 고상함과 위트 등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주점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센트 페어링(다른 향과 조합) 서비스 및 맞춤 프레그런스(향)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주점은 다른 지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조 말론 런던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주점은 조 말론 런던 매장 개점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조 말론 런던에서 향수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플라워 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정구 점장은 "니즈가 높은 니치 향수(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향수) 유치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조 말론 런던 신규 입점을 시작으로 전주점 고객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더욱더 공격적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