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반려동물 문화축제 '임실N 펫스타' SNS 홍보 총력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 이벤트 유튜브 등에 소개

5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인 ‘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홍보를 위한 임실군청 SNS 이벤트가 뜨겁게 펼쳐지고 있다. 

임실군은 오는 5일 어린이 날부터 7일까지 오수의견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 이벤트를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진행한다.

이벤트는 지난달 20일부터 2023 임실N펫스타를 통해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이벤트로 임실군청 SNS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키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200명을 선정, 오는 10일에 발표되고 이들에는 애견 간식인 ‘모짜렐라 치즈스틱’이 제공된다.

이에 맞춰 최근 임실군청 SNS 이벤트 게시글에는 조회수가 2만여 회에 달하며 다양한 댓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2023 임실N펫스타는 전국의 반려동물 패션쇼와 강형욱 대표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비롯 반려동물 토크쇼 및 박람회와 각종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도 심사할 예정이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과 스윗소로우, VOS 등이 출연해 의견문화제를 축하하고 부대행사인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임실군청 SNS는 지난해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지역축제를 홍보하는 효자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심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 등 홍보대사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전국의 국민들이 SNS에 참여해 성공을 거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