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2024 옥정호 벚꽃축제 SNS이벤트 등 홍보전 강화

유튜브와 카카오톡, 패아스 북 등 소문내기 인증샷

임실군이 제1회 옥정호 벚꽃축제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펼치고 있더 사진제공=임실군

임실군이 옥정호 출렁다리와 만나는 ‘제1회 벚꽃축제’를 앞두고 관광객 홍보를 위한 SNS 이벤트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군은 지난 18일부터  유튜브와 카카오톡,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에 ‘옥정호 벚꽃축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2일 현재 이벤트 게시글은 조회수 1만여 회와 좋아요 700여 개, 100여 개의 댓글 등이 올라오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는 30일부터 2일간 옥정호 출렁다리에서 열리는‘2024 임실 옥정호 벚꽃축제’를 앞두고 관광객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참여는 ‘임실군 SNS 채널 구독과 좋아요’에 인증샷을 제출하면 200명을 추첨, 산양유 요거트를 제공한다.

이번 벚꽃축제는 옥정호의 아름다움과  벚꽃나무, 붕어섬 생태공원을 통해 방문객들에 특별한 봄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30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축하공연에는 만능트롯돌 김희재와 천태만상 윤수현, 중년들의 대통령 요요미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옥정호 담수어 그리기’와 ‘붕어와 벚꽃 모양 달고나’ 체험 등 옥정호에 특화된 맞춤형 체험 부스도 운영, 어린이들도 옥정호와 붕어섬에 접근토록 기획했다.

심민 군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봄날에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옥정호에서 열리는 특별한 봄축제에 전 국민을 초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