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 주세요!"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오는 23일까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고객의 소중한 제안을 듣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 업무 전반에 대한 개선·새로운 서비스 제안 등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했다.
김은호 부행장(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은 "이벤트를 통해 모인 고객의 소중한 제안·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제도 개선을 추진할 방침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고객 만족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와 쏙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