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JB학원연합’ 출시

출석∙알림장∙교육비' 한눈에'⋯학원장 수업 집중 환경 구축도

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JB학원연합’ 

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JB학원연합’이 출시했다.

JB학원연합은 전북학원연합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에듀테크 전문기업 (주)스마트러닝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서비스로, 전북자치도에 소재한 회원 학원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학원운영 통합솔루션이다.

특히 JB학원연합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모두 사용하는 멀티디바이스 기능을 갖췄다.

JB학원연합 핵심기능은 △출석, 알림장, 교육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매달 청구를 자동으로 해주는 자동청구기능 △현장에서 납부한 교육비를 PC와 카드단말기 연결을 통해 자동관리하는 스마트포스 △학생들에게 출제한 문제를 풀이 후 답을 입력하면 채점과 함께 결과를 곧바로 제공해주는 자동채점서비스 등이다.

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학원장은 학원 업무 중 매일 처리해야 하는 운영 및 관리 업무를 솔루션으로 대체해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 교육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학부모는 학원비를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자녀의 학습현황 및 출결, 학원생활을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전북학원연합회는 이번 JB학원연합 출시에 맞춰 스마트포스에 가입하는 원장들에게 문자(1000건) 무료쿠폰 증정, 앱을 통해 온라인 결제하는 학부모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전북학원연합회 손경호 회장은 “‘JB학원연합’은 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으로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학원장들이 수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될 것"이라며 "특히 전북학원연합회 학원들이 타 지역과 차별화된 교육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