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청의 경매 포인트] 전주삼천초등학교 인근 공동주택

김제시 성덕면 대목리 – 본 건은 탄상마을 북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변은 농경지 및 임야 등이 소재하는 취락주변 농경 지역이다. 차량 및 농기계의 접근이 어려우나 마을 주변에 소재해 제반 교통사정 보통 정도다. 대체로 평탄한 부정형의 토지로 전으로 이용 중이다. 동측부분은 대체로 평탄하나 서측부분은 대체로 북서측 및 서측으로 하향경사를 이룬다. 맹지상태이고, 생산관리지역이고 가축사육제한 지역이다. 

김제시 백산면 부거리 – 본 건은 지평선산업단지 내에 위치하며, 인근 일대는 상업나지,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미성숙 상가지대로, 제반 주위환경은 무난한 편이다. 제반차량의 진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정류장 및 지평선산단로, 백산로가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세장형의 평지로서 현황 상업나지 상태이다. 동측으로 노폭 15미터 내외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하다. 일반상업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 중로2류, 가축사육제한구역, 일반산업단지다.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1가 – 본 건은 전주삼천초등학교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아파트, 단독주택,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형성돼 있으며, 주거지대로서 제반 입지조건은 양호다. 제반차량출입 자유로우며, 인근에 시내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일반적인 대중교통사정은 양호하다. 위생 및 급배수설비, 승강기설비, 옥내소화전, 소방설비, 난방설비 등이 있다. 가장형의 토지로 지반은 계단형으로 조성된 아파트부지로 이용 중이다. 주진입로인 남측으로 폭 약 20m의 포장된 도로에 접하며, 도로상태는 양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