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로컬푸드직매장 모현점 ‘새단장’

베이커리·정육코너 신규 입점 할인 행사 진행
카카오톡 채널 신규 가입 시 직매장 포인트 증정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단장을 마친 익산로컬푸드직매장 모현점 내부 모습/사진제공=(재)익산푸드통합지원센터

익산로컬푸드직매장 모현점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재단법인 익산푸드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완수)에 따르면 기존의 노후화된 시설을 정비하고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한 구매자 중심의 동선 개선, 신규 매장 개장 등 전반적인 구조 변경의 리뉴얼을 통해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또한, 모현점은 이번 리뉴얼 새단장을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로 입점한 매장은 베이커리와 정육코너다.

정육코너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삼겹살·목살·앞다리살 등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돼지고기 부위를 1근에 1만원 내외로 핀매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벌인다.

베이커리 코너는 쌀 등 익산지역 농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해 웰메이드 빵을 판매하며,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가오픈 기간을 거쳐 오는 19일 정식 오픈한다.

식빵을 비롯해 익산 생산 쌀을 이용해 만든 익산팡빵, 부추야채빵 등 매일 갓 구운 따끈따끈한 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함께 모현점은 15일에 3만원 이상 구입 시 새싹키트 증정, 5만원 이상 구입 시 장바구니 증정, 카카오톡 채널 가입 시 직매장 포인트 2천점 적립 등 선착순 한정 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고객소리함’을 설치해 매장에 관한 다양한 민원을 청취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 창구 확대를 통해 보다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완수 센터장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매장 개선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특히 신규 입점 농가 및 품목 발굴 등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대표 로컬 직매장으로 거듭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