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 2024 송년의밤 성황

군산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7일 군산A웨딩앤파티에서 ‘2024년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군산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

군산동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나종대)는 지난 7일 군산A웨딩앤파티에서 ‘2024년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송년의 밤 행사’는 모교인 군산동고등학교의 위상을 널리 알리면서 동문 상호 간의 유대관계 강화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군산의 어려운 경제 상황과 현 시국을 감안해 외부인사를 초청하지 않고 동문들만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부 행사는 총동문회와 모교 발전에 기여해 온 동문에게 감사패 수여와 함께 여러 동문들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졌고, 2부 행사에는 동문들의 우정을 다지는 어울림한마당을 열어 동문간 화합을 도모했다.

나종대 회장은 “군산동고가 지역사회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동문 여러분들께서 많은 공헌을 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 총동문회장으로서 동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여가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용환 재경동문회장은 “재학생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꿈을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재경동문들도 끈끈한 단합으로 모교의 위상을 높이고, 모교와 고향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