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청의 경매 포인트] 손실마을' 인근 임실군 강진면 옥정리 밭

임실군 강진면 옥정리 (전) - 본 건은 '손실마을' 남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지방도주변 농경지대 이다. 남서측 인근으로 왕복 2차선의 지방도 717호가 지나며. 본 건까지 제반차량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노선버스 승강장이 위치하여, 농업 지대로서의 제반 교통 조건은 무난한 편이다. 전체적으로 남서측으로 하향하는 지세에 속하며, 전 필지 공히 부정형 완경사지로서 대체로 자연림 및 분묘지로 이용 중이다. 동측으로 노폭 약 3미터의 콘크리트 포장 도로에 접한다.

완주군 봉동읍 구만리 (전) - 본 건은 '봉강리마을' 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 환경은 마을 주변으로 농경지가 주를 이루는 지역이다. 본 건 인근 토지까지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남동측 근거리 도로변으로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 시 된다. 부정형의 평지로서 조사일 현재 답으로 이용 중이며. 본 건은 지적도상 북동측으로 폭 2미터 내외의 도로가 소재하나 현황은 맹지로서 인접 토지를 통하여 접근 가능하다. 본 건은 의뢰 목록상 지목은 전이나, 현황은 답으로 이용 중이다.

무주군 안성면 진도리 (임야) - 본 건은 '안성농공단지'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농경지 및 임야, 농가 주택, 축사 등이 혼재하는 농촌지대 이다. 본 건 및 인근까지 차량 접근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 상황은 보통 시 된다. 서측으로 하향 완경사를 이루는 부정형의 토지로서 대체로 등고평탄한 부정형의 토지며, ‘휴경지 및 토지임야’ 상태다. 서측으로 노폭 약 8미터 내외의 포장도로를 통해 출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