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수송리치사우나 이웃사랑 귀감

군산시 수송리치사우나(대표 문승태)가 최근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군산시에 백미 등을 전달했다./사진제공=군산시
문승태 대표

군산시 수송리치사우나(대표 문승태)가 최근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0포(1000kg)와 목욕권 300장(700만 원 상당)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 가정,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정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목욕권은 생활여건상 목욕 이용이 쉽지 않은 취약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문승태 대표는 과거 코로나19 기간에도 목욕권 2000매를 기탁하는 등 평소 더불어 사는 삶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평소에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송리치사우나는 10주년을 맞아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했으며, 이 대회서 대상을 수상한 박세숙(62)씨 역시 시상금 200만원을 이웃돕기로 기탁해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다.

문승태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만큼, 받은 사랑을 나누고 보답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