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책의 향기] 전유성의 구라 삼국지 등

'전유성의 구라 삼국지'(위), A리스트 프로젝트 (desk@jjan.kr)

△ 전유성의 구라 삼국지

 

전유성 지음/소담출판사/1만원

 

그는 왜 삼국지를 썼을까?

 

「전유성의 구라 삼국지」는 개그맨 전유성이 새롭게 쓴 삼국지 이야기다. 정확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풍자하고 패러디한 작품. 기존의 삼국지 스토리를 현대의 에피소드와 인물들과 대비해 그려냈다.

 

사이 사이 등장하는 ‘구라 심리학’ 코너는 심리학자 김효창 박사가 집필한 것. 삼국지 속 등장인물들과 현대인의 심리에 대한 해설을 담고있다.

 

르포작가 이남훈, 사직작가 김관형 등 여러 스탭들이 4년 간 자료조사와 기획, 중국 현지답사를 거쳐 집필했다.

 

올 8월까지 전 10권으로 완간될 예정. 현재 1권 ‘조심하라, 첫인상은 영원하다’와 2권 ‘눈앞에서 진짜임을 증명하려는 건 가짜다’가 나와있다.

 

 

△ A리스트 프로젝트

 

앨리샤 섀퍼 지음/최소영 옮김/쌤앤파커스/1만3500원

 

제니퍼 애니스톤의 가느다란 팔과 제시카 심슨 같은 가슴 만들기, 우마 서먼 같은 목과 어깨 라인 만들기, 패리스 힐튼의 탄탄한 복부, 비욘세 같은 유연하고 섹시한 S라인 만들기. 그녀들의 아찔한 몸매는 타고난 것이 아니다.

 

핵심 노하우를 모르면 죽어라 운동해도 백날 똑같다.

 

안젤리나 졸리의 트레이너가 나의 개인 트레이너가 되는 방법. 「A리스트 프로젝트」에 숨겨져 있다.

 

할리우드 배우들의 백만불짜리 몸을 만든 트레이너들은 ‘조각같은 몸매 만들기에는 정교하고 과학적인 방법론이 존재한다’고 말한다.

 

다양한 운동에 정통한 10명의 트레이너가 각 운동에서 뽑아낸 가장효율적인 부위별 운동법과 차별화된 복합동작을 공개한다. 이를 바탕으로 한 ‘12주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도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정치의 겉과 속] “부실한 지역경제, 정치인 레토릭 남발”

국회·정당민주당 ‘1인1표제’ 결정 연기…공천 규칙에 전북정치 판도 좌우

정치일반전북시외버스 노조 “전북도, 불리한 판결나와도 항소말라”

정치일반강훈식 실장 “외교성과 확산 및 대·중소기업 상생” 강조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중국 투자유치 활동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