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덕유산리조트, 지역인재양성 위한 장학금 4000만원 쾌척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김병철 대표가 원당천유수인용대책위원회 김종국 위원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김병철 대표가 원당천유수인용대책위원회 김종국 위원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대표 김병철)가 무주군 설천면 관내 대학생 40명에게 장학금 4000만원(인당 1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1일 설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덕유산리조트 김병철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원당천유수인용대책위원회 김종국 위원장 등이 함께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지역 내 저소득층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누적된 장학금은 4억 1000여만 원에 이르며 지금까지 총 380여명의 지역 인재들에게 혜택이 돌아갔다.

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지역 인재들이 꿈을 펼쳐나가는데 장학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