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재)부안군문화재단, 2021년 제2차 직원 공개모집

(재)부안군문화재단이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한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예술진흥팀장 1명과 직원 2명 등 총 3명을 공개모집한다.

특히 예술진흥팀장은 관리자급 채용인 만큼 향후 재단이 수행할 각종 문화예술사업을 이끌 전문성과 직무수행능력,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9일간 원서접수가 진행되며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접수 후 유선 확인은 필수사항이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 워크넷, 사람인, 아트모아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부안군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안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부안군 문화예술 진흥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재단 목적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함께 문화예술의 전문성을 갖추고 함께 일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