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사회서비스원, 경영컨설팅지원 전문컨설턴트 위촉

image
전북사회서비스원은 29일 도내 사회서비스기관의 경영컨설팅지원을 위해 전문컨설턴트를 위촉하고 효율적 운영을 위한 자문회의를 진행했다. /사진=전북사회서비스원 제공

전북사회서비스원(원장 서양열)은 29일 도내 사회서비스기관의 경영컨설팅지원을 위해 변호사 등 전문컨설턴트를 위촉하고 효율적 운영을 위한 자문회의를 진행했다.

법률·노무·세무 등 경영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사회서비스기관의 편차를 해소하기 위한 경영컨설팅지원사업은 사회서비스기관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컨설팅, 다수가 참여하는 집합컨설팅, 수시 상담이 가능한 노무·세무 온라인 상담이 실시된다. 4월부터 방문컨설팅을 위한 사회서비스기관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컨설턴트 구성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관련 분야 전문가 15명을 선발했으며, 기관종류∙규모∙종사자 등에 따른 사회서비스기관의 다양한 고충을 상담하고 컨설팅을 담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컨설턴트 최명진 노무사는 “도내 사회서비스 기관을 위한 경영컨설팅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기관별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서비스기관이 더욱 발전하고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동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