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민주당 전북도당, 추석 명절 맞이 장보기

image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이 6일 추석을 앞두고 익산 북부시장을 찾아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 민주당 전북도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위원장 한병도)은 6일 추석을 맞아 익산 북부시장과 지역 아동센터, 청소년쉼터 등을 방문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한병도 도당위원장은 익산지역 시‧도의원들과 함께 시장 장보기를 통해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시설 관계자들에게 물품을 전달 후 애로사항과 관련 정책 마련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한병도 전북도당위원장은 "추석을 앞두고 태풍 ‘힌남도’의 북상으로 밤새 긴장 했지만 다행히 큰 피해 없이 지나간 것 같다. 피해 상황이 있는지 면밀히 점검하고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게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전북도당은 전북 도민의 삶이 더 고단하지 않도록 물가 안정과 민생경제 활성화, 지역현안 해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