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 이웃사랑 나눔실천 줄이어

베이커리 카페 코코밀,백미 40포 기탁
㈜에스제이켐, 마스크 2만장 기부

익산 어려운 이웃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베이커리 카페 코코밀(대표 류인철)은 지난 27일 익산시 신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경)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10㎏ 짜리 백미 40포(시가 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현재 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류인철 대표는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한 고향쌀 팔아주기 운동에 동참할수 있고, 나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소나마 보탬을 줄수 있어 오히려 큰 보람을 갖게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실천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image
㈜에스제이켐은 29일 왕궁면 행정복지센터에 마스크 2만장을 기탁했다/사진=익산시

또한, 왕궁면 소재 ㈜에스제이켐(대표 배동수)은 29일 왕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채수훈)을 찾아 마스크 2만장(시가 36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왕궁면 거주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동수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저소득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에스제이켐은 코넥스 상장 기업으로 특수양품, 자원재활용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