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여고 총동창회, 2023 신년 인사회 개최

총동창회, 성가정 카푸친수녀회에 1000만 원 기부금 전달
차연수 회장"아름다운 어른으로 자신을 가꾸는 한해 기대"

image
지난 10일 차연수 회장이 성가정 카푸친수녀회에게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주여자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차연수)가 지난 10일 전주라한호텔에서 ‘2023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주여고 동문을 비롯해 장해송 교장, 정운천·김성주 국회의원, 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우범기 전주시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신년 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은 '영란인들의 아름다운 순간들' 영상을 보며 고교 시절 추억과 함께 신년 덕담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또 동문인 박달님 전북도립국악원 관현악단원이 '최옥산류 가야금 산조' 연주로 축하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차연수 회장은 가정에서 돌봄을 받기 어려운 청소년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아미고의 집'을 운영하는 성가정 카푸친수녀회의 카렌 모레레스 수녀와 마르가리타 아벤다노 수녀에게 1000만 원의 총동창회 기부금을 전달했다.

차연수 회장은 “한겨울에도 강하고 담대하게 서 있는 참나무처럼 내적인 힘을 기르는 ‘아름다운 어른’으로 자신을 가꾸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