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손명엽 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장 취임

image

손명엽  제 20대 (사)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장(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이 지난 3일 근 군산 한원컨벤션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도지사, 강임준 군산시장, 김영일 군산시의장, 신영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의원, 시의원, 해병대전우회 전국 각지회 회원 및 군산사회복지장학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해병대 정종범 부사령관과 777첩보부대 김인섭 사령관의 축하영상 메시지와 함께 다수의 현역 참모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명엽 회장은 ‘만나면 즐겁고(Happiness) 100만 전우와 소통하며(Cross) 시민이 신뢰하는(Trust) 사) 군산해병전우회’의 슬로건을 강조하며 “지역사회 선봉단체로서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전우 회원들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며 끊임없는 노력과 봉사로서 군산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자리서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김기봉 이사장은 해병전우회 자녀들에게 600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해 의미를 더 했다.

한편 손 회장은 현재 서광수출포장(주) 대표이사로서 군산상공회의소 상임의원,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상임이사 등을 통해 군산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사회복지협의회, 지속가능한 복지 실천 다짐

익산‘수수료 0원’ 익산시, 전국 최초 공공형 로컬푸드직매장 운영

전북현대[현장] 경기 없는 날인데, 왜?⋯"심판 혁신" 전북현대 서포터즈 다시 외쳤다

고창고창군의회, 2026년 첫 회기부터 유튜브 생방송 개시

전북현대전북현대, K리그2 정상급 멀티플레이어 김영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