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탤런트 김성환 씨, 군산시·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

image
군산 출신 유명 탤런트 김성환 씨가 군산시 홍보대사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사진제공=군산시

군산시는 지난달 28일 군산 출신 유명 탤런트 김성환 씨를 시 홍보대사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성환 씨는 향후 2년간 군산시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김 씨는 지난 1970년 TBC 공채 탤런트로 방송에 입문한 뒤 연기파 배우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그는 ‘군산 꽁당보리축제 홍보대사’와 ‘전라북도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남다른 고향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김 씨는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군산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앞장서고 고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향후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을 약속했다.

이에 강임준 군산시장은 “고향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홍보대사에 승낙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군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고향 등)에 기부하고 지자체는 이를 주민 복리증진 기금으로 사용하는 제도로 기부는 온라인 시스템인 ‘고향사랑e음’을 통하거나 전국 농협은행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자에게는 세제혜택과 지역 특산 답례품이 제공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스페인 마르베야서 전지훈련…K리그 2연패 담금질

사건·사고완주 주택 부속창고 건물서 불⋯1명 부상

군산신영대 의원직 상실에 군산 선거판 ‘요동’…조국 대표 출마?

사건·사고도내 강풍 피해 잇따라⋯군산·김제·부안·고창 강풍주의보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