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2023 전북기자협회 체육대회’ 성료

image
‘2023 전북기자협회 체육대회’가 지난 2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전북사진기자협회

‘2023 전북기자협회 체육대회’가 지난 2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12개 지회 회원과 가족 등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북의 각급 기관 단체장 등의 축하 속에 치러진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이벤트 전문MC의 사회로 명랑운동회 형식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협회 가족들을 위한 초청가수 공연과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가 마련돼 회원과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종완 전북기자협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주춤했던 협회원 단합대회가 2년 연속 치러지면서 회원들의 화합과 단합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다”며 “협회는 앞으로도 각종 교육과 연수, 체육행사 등을 늘려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적 도구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지원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경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한병도 신임 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정부 성공에 모든 책임질 것 ”

정치일반한병도 원내대표·이성윤 최고위원…전북, 민주당 핵심에

국회·정당[속보] 민주당 최고위원 이성윤·원내대표 한병도

정치일반전주·완주 행정통합 논란, 전북도지사 선거로 확전되나

정치일반이성윤 신임 민주당 최고위원 “내란 청산·사법개혁 완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