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인산가, 26일 죽염산업화 36주년 기념 ‘죽염축제’ 개최

죽염 종가 ㈜인산가(회장 김윤세)가 죽염산업화 36주년을 축하하는 ‘죽염축제’를 오는 26일 경남 함양 인산연수원(함양읍 삼봉로 292-90)에서 개최한다.

㈜인산가는 해마다 죽염산업 발상지인 경남 함양 삼봉산 중턱 인산가 본사에서 전국의 인산가 회원 및 지역 주민들과 함께 죽염산업화를 기념하는 죽염축제를 진행해 왔다.

행사는 풍물패 공연과 클래식 연주, 죽염산업화 주인공인 인산가 김윤세 회장의 건강 강연이 있으며, 또한 산상 주막도 열려 인산가 농업회사법인 인산농장에서 직접 빚은 막걸리도 준비된다.

인산가 관계자는 “올해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이슈로 그 어느 때보다 죽염에 관한 관심이 높았기에 이번 ‘36주년 죽염산업화 기념 죽염축제’ 열기 또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산가 고객지원실(1577 9585)이나 인산가 본사(055 963 9991)로 문의하면 된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전북현대, 스페인 마르베야서 전지훈련…K리그 2연패 담금질

사건·사고완주 주택 부속창고 건물서 불⋯1명 부상

군산신영대 의원직 상실에 군산 선거판 ‘요동’…조국 대표 출마?

사건·사고도내 강풍 피해 잇따라⋯군산·김제·부안·고창 강풍주의보

전시·공연전주 예술가 해방구·쉼터 ‘새벽강’, 10년 만에 기획전시 재개